04 June 2010

그래서 당신이 그리워...

먼저, 당신에게 사과하고 싶어요. 내가 하나 좀 가지고 있을거 내.
나는 또한 당신에 대한 내 느낌에 대해 사과하고 싶어요. 내가 왜 내 마음에 내가 태어난 기분 모르겠어요. 실례합니다. : (

당신은 나에게 좋은. 당신은 .. 내 상황을 이해하는지 슬프거나 행복 해요, 당신은 언제나 내 곁에있다. 감사합니다. 나는 자신의 감정에 아무것도 저장하지 말아야 알아요.
하지만 진짜, 난 당신 그리워요.
난 정말 그리워요 .. 그리고 난 여전히 감정을 가지고있다.


난 사람을 사랑하기 쉬운 이유 아닌가요? 난 내 감정을 이해하지 않습니다. 내가 당신을 용서하지.
난 당신에게 그와 함께 행복을 기원합니다.

영원히 당신이 그리워 ...


No comments: